Hennecke는 세계 시장을 선도하는 리더입니다!

Hennecke GROUP이 다시 한 번 "비르트샤프츠보헤(WirtschaftsWoche)"로부터 우수상을 수여받았습니다

선도적인 독일 경제 주간지인 “비르트샤프츠보헤”는 스위스 생갈렌 대학과 협력하여 매년 독일어권 세계 시장 리더 목록을 발표합니다. 다양한 규모와 산업에서 활약하는 총 511개 기업이 수상하였습니다. 이 명예로운 상을 얻으려면 많은 기준들을 충족해야 합니다.

회사는 최소 관련 시장 부문에서 1위나 2위를 차지해야 하며 연간 매출액은 5천만 유로 이상이어야 합니다. 이 중 50 %를 국내 시장 이외에 최소 3개 대륙에서 달성해야 합니다. 소유관계 또한 명확하게 규정되어 있어 부분적으로 독일, 오스트리아 스위스 지역에 위치하고 있어야 합니다.

Hennecke GROUP은 연간 1억 5천만 유로 이상의 매출액과 90 % 수출 점유율과 함께 6개 대륙에서 활동하고 있기 때문에, 이 모든 수상 기준을 충족할 수 있었습니다. 생어거스틴(Sankt Augustin)에 위치한 PUR 전문가가 "폴리우레탄 가공을 위한 공정기술 및 시스템" 분야에서 이제 두 번째로 세계 시장 리더로 인정을 받았습니다.

전문가 상담

전시회, 이벤트와 뉴스

연락 양식

(*) 표시된 입력란은 필수입니다. 고객의 문의에 응답하기 위해 필요한 정보입니다.

6 + 11 =
이 간단한 수학 문제를 풀고 답을 입력하십시오. 예를 들어 1+3, 답은 4를 입력합니다.